‘브랜드 사용’
검색결과
-
[자동차] 복합문화공간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오픈차량 판매 넘어 소비자들과 함께 소통하고 즐긴다
르노코리아 브랜드 헤리티지와 정체성 담아 개편 정비는 기본 카페·팝업스토어 등 조성 정기적인 고객 이벤트, 체험 행사 마련 자동차 전시장을 넘어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복합문
-
[자동차] 디자인부터 편의기능까지 … 완벽한 전기 SUV로 진화
메르세데스-벤츠 더 뉴 EQA·EQB 전기차 특유의 미래지향적 디자인 지능형 시스템으로 주행 효율성↑ 상품성 개선에도 가격은 그대로 ‘더 뉴 EQA’(왼쪽)와 ‘더 뉴 E
-
[자동차] 지난달 판매량 1210대로 국내 수입차 브랜드 중 4위…높은 상품성과 가격 경쟁력 갖춘 ‘가족용 차’로 인기
볼보자동차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 전 차종에 탑재 티맵 인포테인먼트에 고객 만족도 높아 최근 출시된 신차 없이 꾸준한 실적 눈길 수입 SUV 가운데 가장 많은 인기를 누
-
[비즈스토리] 얇아지는 옷차림에 체중관리가 걱정이라면? 체지방 감소 돕는‘녹차로 빼’!
하이생 하이생 ‘녹차로 빼’는 녹차 추출물 카테킨 성분을 핵심 원료로 사용했다. 스틱 형태로 개별 포장돼 보관·휴대가 간편하다. [사진 하이생] 하이생이 서구화 및 불규칙한
-
[최순화의 마켓&마케팅] 브랜드 정체성 원칙 파괴하자 브랜드가 더 가까워졌다
최순화 동덕여대 국제경영학과 교수 1887년 만들어진 코카콜라의 물결무늬 로고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친근하고 익숙한 브랜드인 만큼 길거리 아티스트의 단골 소재로 사용된다. 저개발
-
역대 최대 쇼핑 이벤트 ‘롯데레드페스티벌’ 오늘 문 연다
━ 롯데 16개 계열사 참여, 6월 9일까지 신선 먹거리·패션·뷰티·계절가전 등 최대 반값 판매 롯데 유통군의 통합 쇼핑 축제인 ‘롯데레드페스티벌’이 상반기 할인·혜택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