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인택시기사 완전월급제’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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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모 전 대표 36억 받을때, 택시회사 휴업…모빌리티 현주소 유료 전용
Today’s Topic모빌리티 플랫폼, ‘중개’만 남았나?4년 만에 ‘도로 택시’ 심야 택시 대란, 기사 구인난과 법인택시 경영 악화, 소비자 서비스 불만, 골라 태우기…. 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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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기사 예약하고 저녁 먹는다…광화문~용인 6만원 시대
대기업 임원인 박모(54) 씨는 최근 곤혹스러운 경험을 했다. 서울 광화문에서 저녁을 먹은 뒤 오후 9시쯤 대리기사를 불렀지만 한 시간 넘게 차 안에서 기다려야 했다. 박씨는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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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택시는 기사 없어 난리인데 타다로 바꾸니 100명 지원”
━ 타다 프리미엄 합류한 고경완 대표 인터뷰 고경완 덕왕운수 대표가 자사 소속 법인택시 앞에서 포즈를 취했다. [사진 덕왕운수] 덕왕운수는 서울 송파구에 차고지를 둔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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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다건 택시건 무슨 상관인가요? 손님만 좋으면 그만이지"...웨이고 만든 김재욱 타고 솔루션즈 부사장
웨이고가 시장을 바꾸지는 못할 겁니다. 하지만 정부가 가격을 정하는 시장에서 스스로 가격을 정했다는 점에선 의미가 있어요. 웨이고는 다음 혁신의 씨앗이 될 겁니다. 지난 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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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6800원 ‘승차거부 없는’ 택시 성공할까
20일 승차거부 없는 택시 웨이고 블루 출시 기자간담회에는 오광원 타고솔루션즈 대표, 김현미 국토교통부 장관, 정주환 카카오모빌리티 대표(왼쪽부터)가 참석했다. [사진 타고솔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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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차거부 없고 말 걸지 않고 클래식 나오는 택시…그런데 최저요금은 6800원
20일 첫 선을 보인 승차거부 없는 택시 웨이고 블루 출시 기자간담회에는 오광원 타고솔루션즈 대표, 김현미 국토교통부 장관, 정주환 카카오모빌리티 대표(왼쪽부터)가 참석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