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가구’
검색결과
-
[최순화의 마켓&마케팅] 브랜드 정체성 원칙 파괴하자 브랜드가 더 가까워졌다
최순화 동덕여대 국제경영학과 교수 1887년 만들어진 코카콜라의 물결무늬 로고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친근하고 익숙한 브랜드인 만큼 길거리 아티스트의 단골 소재로 사용된다. 저개발
-
빈티지 가구 거래도 중고차처럼…가구 시장의 게임 체인저[비크닉]
■ b.멘터리 「 브랜드에도 걸음걸이가 있다고 하죠. 이미지와 로고로 구성된 어떤 브랜드가 사람들에게 각인되기까지, 브랜드는 치열하게 자기다움을 직조합니다. 비크닉이 오늘날 중
-
장인이 한 땀 한 땀…에르메스 제품은 만드는 과정도 비싸죠
━ 에르메스 기욤 드 센느 부회장 단독 인터뷰 한 편의 공연 예술을 연출하듯 감각적인 컬러들과 구조물로 꾸며진 ‘에르메스 인 더 메이킹’ 전시장. [사진 에르메스 코리아]
-
[분양 포커스] 4억원대 강남 3구 초역세권 아파트, 바로 옆엔 초교
송파이스트플러스 ‘송파이스트플러스’(투시도)는 서울 강남 3구에서 4억 원대에 공급받을 수 있는 초역세권 단지다. 주변 개발호재가 풍부해 미래가치가 높은 데다, 교육·교통·쇼
-
"속이 노랗네, 사과처럼 깎아요"…1인 가구 노린 '소형 수박' 나왔다
최근 1~2인 가구가 증가하고 소비 성향이 바뀌면서 맞춤형 농산물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일반 수박보다 크기가 훨씬 작은 것과 속이 붉은색이 아닌 노란 수박 등이 대표적이다. 최
-
[분양 FOCUS] 산·바다·호수·공원이 한눈에, 멀티 조망권 브랜드 대단지
더샵 속초프라임뷰 속초 첫 민간공원 특례사업 아파트 전용면적 84~147㎡ 총 1024가구 주거 선호도 높은 교동 생활권 매력 투시도 ‘더샵 속초프라임뷰’(조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