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광고’
검색결과
-
[팩플] 'AI로 돈 번' MS·구글, 예상 밖 호실적…메타는 주가 폭락
인공지능(AI)으로 돈 벌기, 이젠 ‘증명’ 단계로 들어선 걸까. 글로벌 AI 선두주자 마이크로소프트(MS)와 구글 모회사 알파벳이 25일(현지시간) 시장 예상치를 넘어서는 1분
-
"연 50만원 막막해요" 요금 올라도 못끊는다…OTT 중독의 덫
인공지능 '달리(DALL·E)'에게 출퇴근 버스 안에서 넷플릭스 등 동영상제공서비스(OTT)를 보는 직장인 이미지를 만들어달라고 의뢰해 생성된 일러스트. 이보람 기자 경기도 화성
-
클럽월드컵 보려면 애플TV+ 가입? 1조4000억 중계권 계약 임박
지난해 12월 맨체스터시티 선수들이 사우디 아라비아 킹 압둘라 스포츠 시티에서 벌어진 플루 미네스와의 클럽월드컵 결승에서 승리한 후 우승컵을 들고 기뻐하고 있다. [로이터=연합뉴
-
바쁘죠? 대신 답장해줄게요…메타·틱톡·X까지 번졌다, AI전쟁 [팩플]
인스타그램·틱톡·엑스(X·옛 트위터) 등 주요 소셜미디어(SNS)에 이용자 맞춤형 인공지능(AI) 서비스들이 속속 도입되고 있다. 빅테크 간 AI 경쟁이 전 세계 수십억 명이 쓰
-
美 "틱톡 팔아라" 中 "스레드 퇴출"…SNS로 번진 국가안보 전쟁 [팩플]
미·중 기술전쟁의 불씨가 소셜미디어(SNS)로 크게 옮겨붙고 있다. 미국에서는 중국계 동영상 플랫폼인 틱톡의 강제 매각이 추진되고 있고, 중국은 앱스토어에서 미국 빅테크의 소셜미
-
“한달만 보고 해지? 그러세요” 쿨한 넷플릭스의 ‘은밀한 작전’ 유료 전용
Today’s Interview “한달 보고 해지? 또 들어오게 하면된다” 넷플릭스 강동한 한국 콘텐트 총괄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OTT) 산업이 위기다. 흥행 콘텐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