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안성탕면’
검색결과
-
[Cooking&Food] “너구리 캐릭터로 소비자와 소통하는 마케팅 추구할 것”
푸팟퐁구리·김치짜구리 신제품 출시 농심 면마케팅팀 이미리 선임에게 듣는다 20대 TF팀 구성하고 제품 콘셉트부터 참여 너구리 인지도 높아 할 수 있는 마케팅 많아 패션 브
-
[Cooking&Food] 유럽부터 남미까지K라면 열풍, 세계를 끓이다
서민 음식에서 수출 효자 된 한국 인스턴트라면의 60년 역사 77개. 세계라면협회(WINA)가 발표한 한국인 한 명이 1년에 먹는 라면의 개수다. 닷새에 한 번꼴로 라면을 먹
-
배고픔 달래주던 한국 라면, 60년 만에 세계인의 사랑받게 된 비결 [쿠킹]
77개. 세계라면협회(WINA)가 발표한 한국인 한 명이 1년에 먹는 라면의 개수다. 닷새에 한 번꼴로 라면을 먹는 셈이다. 흥미로운 건 한국 라면의 인기가 한국에만 국한되지 않
-
윤디자인그룹, 농심 안성탕면 40주년 팝업스토어 성료
이미지 출처: 윤디자인그룹 브랜딩 서비스와 디자인 리소스를 공급하는 타이포 전문 기업 윤디자인그룹은 농심과 함께 동대문디자인플라자(이하 DDP)에서 안성탕면의 40주년 팝업스토어
-
끝내주게 맵거나 끝내주게 순하거나…160억개 팔린 라면 비결
농심 안성탕면 팝업스토어 조감도. 사진 농심 농심은 안성탕면 출시 40년을 맞아 오는 23일 신제품 ‘순하군 안성탕면’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 제품은 고춧가루를 사
-
농심 안성탕면, 윤디자인과 ‘미술·디자인 공모전’ 연다
농심과 윤디자인그룹은 안성탕면 40주년을 맞아 신진 작가를 발굴하고 지원하는 아티스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3 농심 안성탕면 (두번째) 스무살: 아티스트 공모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