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용 화장품’
검색결과
-
에디슨도 극찬한 日주얼리, 이젠 남자들 ‘목’ 노린다 유료 전용
2022년 9월 열린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장례식에선 손자며느리인 케이트 미들턴의 우아한 복장이 타블로이드지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베일 달린 모자에 검은 정장으로 ‘애도
-
꽁꽁 숨겨뒀는데 이젠 노마스크…104% 매출 폭주한 상품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 첫날인 지난달 30일 오후 서울 시내 한 대형마트에서 시민들이 장을 보고 있다. 연합뉴스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 이후 일주일 동안 유통 업계
-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 연약한 피부 위한 뷰티 솔루션
티핏(tfit) 티핏은 클린 뷰티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티핏이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화장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티핏은 연
-
[2022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 올해 500억원 매출 달성 앞둬
티핏(tfit) 티핏클래스 주식회사의 코스메틱 브랜드 티핏(tfit)이 ‘2022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 화장품 부문을 수상했다. 2020년 상반기에 론칭한 티핏은 ‘
-
곱창밴드 낀 지드래곤…"어라, 저거 여자껀데?" 놀라지 마세요
“어, 저거 어디서 많이 보던건데?” 지난달 열린 샤넬의 2022~2023년 크루즈쇼 현장사진을 보던 사람들의 눈길은 가수 지드래곤(지디)의 손목에서 딱 멈췄다. 과거 여학생·여
-
섹시함보다 편안함…‘동반자’같은 화장품이 뜬다
[사진 언스플래쉬] 화장품과 향수 등은 개인의 취향이 중요한 분야지만, 사회·경제적인 상황에 따라 큰 영향을 받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기간 동안 외출이 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