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상 글린트 대표’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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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 마시러 갔다 '풀멍'해 버렸다, 이제부터 나는야 '식집사'
식물로 인테리어 한다는 ‘플랜테리어’, 반려동물처럼 식물을 기르는 ‘반려식물’이 등장했다. 고양이를 키우듯 식물을 키우는 ‘식집사’가 생겨나고, 식물 ‘덕후(마니아)’라는 의미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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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젊은 작가 에너지로 레트로 이미지 뒤집고 싶었다”
━ 전시장 꾸민 코오롱스포츠 매장 올해로 47주년을 맞은 코오롱스포츠가 대대적인 변신에 나섰다. 전통과 관록을 토대로 젊고 힙한 감성을 브랜드에 더하기 위해 꺼내든 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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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 생략한 디자인, 물건의 외양 아닌 가치를 담다
이젤을 연상시키는 선반 위에 전시된 재스퍼 모리슨의 디자인 제품들. [사진 글린트] 디자인이라는 것이 단지 눈에 띄도록만 하는 마케팅 도구에 불과한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이 사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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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악의 시작? 음반 재킷 뜯는 바로 그 순간”
소리의 절대 미학을 추구하는 장인정신과 경계를 뛰어넘는 도전적 실험정신-. 1969년부터 독일에서 음반 레이블 ECM을 내놓고 있는 만프레드 아이허(Manfred Eicher·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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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명훈 패밀리, 음악이 흐르는 가을
ECM의 꿈과 정신을 한국에 소개하려 손잡은 프로듀서 정선(오른쪽)씨와 기획자 김범상씨. “음악을 통해 우리 마음에 맺어지는 풍경을 귀로 보라”고 말했다. [권혁재 사진전문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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