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저귀 제품’
검색결과
-
[상생 경영] ‘맘키즈클럽 플러스’ 365일 할인혜택 풍성
이마트 이마트는 만 13세 자녀 이하 자녀를 둔 고객을 위한 ‘맘키즈클럽 플러스’를 새롭게 개편했다. [사진 이마트] 이마트가 ‘맘키즈클럽 플러스(이하 맘키즈클럽)’를 새롭게
-
삼겹살·광어회에 세탁기도 '반값'…물가잡기 나선 대형마트
이마트 대형마트가 일제히 농축수산물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물가 잡기에 나섰다. 이마트는 신세계그룹 상반기 최대 쇼핑 행사인 '랜더스 데이'를 맞아 오는 5∼7일 신선 먹거리를
-
당정, 생필품 부가세 인하 추진…총선용 포퓰리즘 논란
정부·여당이 뛰는 물가를 잡기 위해 부가가치세 인하 카드를 꺼내들었다. 일부 핵심 생필품에 대해 현행 10%인 부가가치세율을 5%로 한시 인하하는 방안이다. 고공행진 중인 물가를
-
생필품에 '부가세 10→5% 인하' 추진…물가 안정 vs 포퓰리즘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겸 총괄선대위원장이 지난 28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회기역사거리에서 김영우(동대문갑), 김경진(동대문을) 후보 지원유세중 발언하고 있다. 뉴스1 정
-
쌍용C&B, 위생케어 브랜드 ‘코디앳홈’ 론칭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그룹 산하의 쌍용C&B(쌍용씨앤비)가 지속 성장을 위한 신사업 진출에 박차를 가한다. 쌍용C&B의 대표 브랜드인 ‘코디’의 서브 브랜드 개념으로 위
-
로켓배송·유료 멤버십의 힘…쿠팡, 13년 만에 첫 연간 흑자
━ 쿠팡, 유통기업 매출 1위에 쿠팡이 지난해 32조원에 이르는 매출을 올리며 설립 후 13년 만에 처음으로 연간 흑자를 냈다. 매출·영업이익 모두 전통 유통기업들을 제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