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미니밴’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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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니발 독주' 깨지나…하이브리드 입은 미니밴의 반격
카니발의 독주는 깨질 수 있을까. 하이브리드를 입은 국내 미니밴 시장에서 변화의 조짐이 보인다. 영원할 것 같던 기아 카니발의 아성이 조금씩 흔들리고 있다. 외관을 확 바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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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비·승차감 말고도 남달랐다…카니발 대항마, 스타리아 LPG [주말車담]
스타리아는 외관에서 승합차 느낌을 최대한 뺐다. [사진 현대차] 기아 카니발이 사실상 독주해온 국내 승용 미니밴 시장에 지각변동이 일고 있다. 현대차 스타리아가흥행몰이에 성공하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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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가장 많이 팔린 차는 G80…출고대기 짧은 게 통했다
차량용 반도체 공급난이 국내 자동차 시장의 판도를 흔들고 있다. 장기간 출고 대기를 기다리다 못한 소비자가 마음을 바꾸면서 계약 후 빠르게 인도받을 수 있는 차량의 판매량이 늘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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싼타페가 벤츠 E클래스보다 덜 팔렸다고? “반도체 공급난이 내수시장 판도 바꿔”
제네시스의 준대형 세단 G80은 올해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팔리면서 베스트셀링카 자리에 올랐다. [사진 현대차] 차량용 반도체 공급난이 국내 자동차 시장의 판도를 흔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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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올해의차] “L당 14.5㎞…미니밴 최고 연비” 도요타 시에나 하이브리드
도요타의 뉴 시에나 하이브리드. [사진 도요타] 도요타 시에나는 가족용 미니밴의 대명사로 통한다. 운전자보다 가족을 위한 편안한 이동 수단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주요 구매층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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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차·SUV 돋보였다…제네시스 GV60 최고점
지난 21일 서울 서소문로 중앙일보 사옥에서 열린 ‘중앙일보 2022 올해의 차’ 1차 심사에서 심사위원이 참가 업체의 설명을 듣고 있다. [사진 오토뷰] “어느 해보다 스포츠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