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접점’
검색결과
-
김봉찬 이사는 회식이 싫다, 13년째 계약직 하는 까닭 유료 전용
동료에게 그랬죠. 왜 그리 높이 올라갔느냐고. 정점을 찍으면 내려와야 하잖아요. 대신증권 김봉찬 브랜드전략실장 및 이사. 사진 폴인, 송승훈 대신증권 김봉찬 이사는 13년
-
요즘 강남엄마 달러 투자법 “동남아 말고 미국 여행하라” [강남엄마 투자법④] 유료 전용
이미 부동산·채권·예금 등 원화 자산을 다양하게 보유했다면, 달러로 분산투자하며 글로벌 경제 상황에 따라 리스크를 회피(헤지)하는 것이 고액 자산가의 ‘필수코스’로 여겨지고 있다
-
[대한민국 플래티넘 콜센터] 고객에게 더 나은 상담 경험 선사…금융서비스업 20곳으로 최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2024년 플래티넘 콜센터’ 발표 346개 기업과 기관 중 42곳 선정 수신여건·상담태도 등 5가지 조사 KSQI(Korean Servi
-
[대한민국 플래티넘 콜센터] 음성봇·웹뷰 등 디지털 상담 솔루션 늘려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사진)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시중은행 산업 우수콜센터로 21년 연속 선정됐다
-
[대한민국 플래티넘 콜센터] 시니어전담팀에 이어 MZ전담팀 신설…본인인증 도입, 금전 피해 발생‘0’기록
삼성화재(사장 이문화·사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손해보험(장기, 일반/자동차 전 부문) 산업 우수
-
[Biz & Now] 프랑스 가는 ‘너구리’…농심, 유럽 공략
너구리 농심은 다음 달부터 프랑스 1, 2위 유통업체인 ‘르끌레르’와 ‘까르푸’에 공급하는 물량을 대폭 늘릴 예정이라고 14일 밝혔다. 기존 신라면 외에 너구리, 순라면(채식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