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 지수’
검색결과
-
[대한민국 플래티넘 콜센터] 상담사 스트레스 관리, 유연근무 등 복지 힘써
신한카드(대표 문동권·사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신용카드 산업 우수 콜센터로 15년 연속 선정됐다
-
[대한민국 플래티넘 콜센터] 고객에게 더 나은 상담 경험 선사…금융서비스업 20곳으로 최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2024년 플래티넘 콜센터’ 발표 346개 기업과 기관 중 42곳 선정 수신여건·상담태도 등 5가지 조사 KSQI(Korean Servi
-
[대한민국 플래티넘 콜센터] 방문 필요없는 ‘모바일 화상 상담’ 업계 최초 도입
한화생명(대표 여승주·사진)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생명보험 산업 우수콜센터로 16년 연속 선정됐다.
-
"가격만 올려봐, 가만 안둬" 코스트코 핫도그 2000원 비밀
━ 실적 부진 몰라요, 회원제 할인점 ‘모범생’ ■ 경제+ 「 이곳에만 가면 카트가 넘치도록 물건을 산다. 대용량 식재료를 소분해 냉동실에 보관하는 방법은 유튜브에 널
-
“핫도그값 올리면 죽일 거야” 코스트코 이렇게 손님 홀렸다 유료 전용
이곳에만 가면 카트가 넘치도록 물건을 산다. 남는 건? 문제 없다. 소분해 냉동실에 보관하면 되니까. 보관 방법은 유튜브에 널리 공유돼 있다. 한국에 진출한 지 30년 된 ‘코스
-
수수료 사실상 제로…삼성∙미래 ETF 투톱, 0.0001%P차 '피의 혈투'
사진 미래에셋자산운용 국내 상장지수펀드(ETF) 시장이 고속성장하는 가운데, 점유율 1·2위인 삼성자산운용과 미래에셋자산운용이 잇달아 수수료(총보수)를 내리며 업체간 출혈경쟁
‘고객만족도 지수’에 대한 영상 검색결과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