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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소진 중앙일보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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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세계 최초, 잠실에 정박한 프레드의 ‘포스텐 크루즈’ 팝업 [더 하이엔드]

    세계 최초, 잠실에 정박한 프레드의 ‘포스텐 크루즈’ 팝업 [더 하이엔드]

    하이 주얼리 브랜드 프레드가 세계 최초로 ‘포스텐 크루즈(Force 10 Cruise)’ 컨셉의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 남프랑스로 떠나는 크루즈 컨셉의 팝업스토어 프레드는 눈부신 태양과 찬란히 빛나는 바다, 아름다운 프랑스 남부에 찬사를 보내며 이번 포스텐 크루즈 컨셉을 기획했다. 포스텐의 도전정신이 깃든 프랑스 남부의 따스하고 찬란한 바다와 태양의 에너지를 느껴보고 싶다면 이번 크루즈 팝업에 탑승해 보시길.

    2024.05.17 08:00

  • 에메랄드를 왜 직각으로 세팅했을까…까르띠에 네크리스의 비밀 [까르띠에 디지털 도슨트⑤]

    에메랄드를 왜 직각으로 세팅했을까…까르띠에 네크리스의 비밀 [까르띠에 디지털 도슨트⑤]

    중앙일보와 서울디자인재단이 공동 주최하는 전시 ‘까르띠에, 시간의 결정(Cartier, Crystallization of Time)’이 지난 1일 개막, 6월 30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다. 매주 금요일 연재하는 ‘까르띠에 디지털 도슨트’ 5회에선 자연 현상에서 모티브를 얻은 ‘에센셜 라인’과 현대건축의 기하학적 요소를 통해 까르띠에 디자인의 정수를 보여주는 ‘네크리스’를 소개한다. 이번 전시가 열리는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처럼 유려한 실루엣이 특징인 자하 하디드의 건축이나 위르겐 마이어의 복합적이고 유기적인 건축이 그 사례다.

    2024.05.17 06:00

  • 보고 싶은 푸바오, 쿠션 팩트로 간직할래 [High Collection]

    보고 싶은 푸바오, 쿠션 팩트로 간직할래 [High Collection]

    이번 ‘라네즈X바오패밀리네오 쿠션’은 쿠션 2종과 더불어 파우더 타입의 ‘라네즈X바오패밀리네오 에센셜 블러링 피니시 파우더’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되었다. 네오쿠션 매트에는 푸바오의 어린 모습을, 네오쿠션 글로우에는 동생인 쌍둥이 아기 판다, 파우더 쿠션에는 엄마인 아이바오의 뒷모습을 프린팅했다. 한편, 라네즈 네오쿠션 매트는 초미세 파우더 입자와 파우더 분산 기술로 피부에 얇고 균일하게 밀착되는 제품으로 번들거림이 싫은 소비자에게 꾸준히 입소문을 탄 제품이다.

    2024.05.17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