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불닭호빵’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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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코노미스트] 50살 ‘삼립호빵’이 올 겨울에도 뜨거운 까닭
온라인 판매량 30% 증가하며 역대 최고 매출 기록 중 1980년대 삼립호빵의 TV 광고. 왼쪽 개그우먼 이성미, 오른쪽 위부터 개그맨 김병조, 김종석, 조정현. / 사진:S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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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겨울 빨간색 찜통의 유혹…1초당 7.6개 팔리는 국민간식
삼립호빵은 연평균 약 1억2000만개가 팔리며 누적판매 60억 개를 넘어선 삼립의 대표적인 장수브랜드로 성장했다. 사진 SPC삼립 “찬바람이 싸늘하게 두 뺨을 스치면 따스하던 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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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추잡채·치즈불닭…없는 것 빼고 다 넣는 호빵
제육볶음·꿀씨앗·바나나 등이 호빵 속을 채우면서 한 끼 식사나 술안주, 디저트로 호빵을 찾는 사람이 늘고 있다. 사진은 피자 호빵. [사진 SPC삼립] 치즈불닭·꿀씨앗·떡볶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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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ue&] 골든에그·버거 등 12종 출시 … 겨울 대표간식 호빵, 맛·영양 더 빵빵해졌네
SPC삼립이 대표적인 겨울철 간식인 ‘삼립호빵’ 12종을 출시하며 본격적인 판매에 나선다고 지난 8일 밝혔다. SPC삼립이 대표적 겨울철 간식인 ‘삼립호빵’ 12종을 선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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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지영 기자의 장수 브랜드] ‘호호 불며 먹어’ 호빵 이름 붙여
1969년 말. 당시 겨울철은 추워서 빵이 제대로 팔리지 않는 제빵업계의 비수기였다. 이를 돌파할 아이템을 찾던 삼립식품 관계자들은 분식점에서 최고 인기 메뉴였던 찐빵을 대량 생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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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화, 장수 브랜드의 변함없는 인기 비결
식음료 제품들 중엔 30년 이상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는 장수 제품들이 유독 많다. 하지만 긴 기간 소비자의 입맛을 붙잡기 위해선 각고의 노력이 필요했다. 변신, 또 변신을 해왔기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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