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시티EV’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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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모델Y, 보조금 3분의1 토막…재활용 힘든 中배터리 쓴 탓
현대차 인도네시아 공장에서 전기차 '아이오닉 5'가 생산되고 있다. 사진 현대자동차 환경부가 20일 전기차 보조금 업무처리지침을 확정하고 차종별 보조금 지원 액수를 공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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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병철의 CAR&] 아이오닉 5·6 이어 7까지…콘셉트카 ‘세븐’ 통해 내다본다
김흥수 현대차 EV사업부장(부사장)은 전기차 전용 플랫폼 ‘E-GMP’를 2024년 출시 예정인 아이오닉7까지 적용한다고 밝혔다. 오른쪽 뒤로 아이오닉7의 방향성을 보여주는 컨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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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차 가격 뛰고 보조금 축소, 친환경성 논란도 재점화
━ 잘나가던 전기차 회의론 배경 45%. 지난 8일 유럽연합(EU) 의회에서 ‘2035년부터 내연기관 자동차 판매금지 안’에 반대표(기권 포함)를 던진 비율이다. 이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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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4255억, LG 7000억…코나 전기차 리콜비용 분담
지난해 10월 경기도의 한 주차장에서 배터리 충전 중이던 코나 전기차(EV)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연합뉴스] 현대자동차와 LG에너지솔루션이 코나 등 8만여대의 전기차 배터리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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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차 '코나' 1조1000억 들여 리콜…현차 4000억·LG 7000억
지난해 경기 남양주시 충전소에서 화재가 난 코나 일렉트릭 차량. 연합뉴스 현대자동차와 LG에너지솔루션이 코나 등 8만여대의 전기차 배터리를 리콜한다. 배터리 교체 등 리콜 비용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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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현대차 ‘수소' 동맹…최태원·정의선 내일 협력안 발표
최태원 SK그룹 회장(왼쪽)과 정의선 현대차그룹 수석부회장이 7일 충남 서산 SK이노베이션 배터리 공장에서 SK이노베이션 배터리가 탑재된 '니로EV' 앞에서 악수하고 있다.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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