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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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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올해의 차] “경쟁할 모델은 없다”…모든 시험 완벽하게 통과
올해의 ADAS BMW i5 보행자 인식하고 스스로 긴급제동 장애물 회피 후 본래 차선으로 복귀 다른 차량의 안전 배려하는 역량도 야간 환경에서도 완벽하게 보행자를 인식한 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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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들 '자율주행'에 손 뗄 때…'19조' 쏟겠다는 진격의 이 기업
자율주행 투자 고삐를 조이며 ‘테슬라 따라잡기’에 골몰하는 회사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일부 자율주행 기술 기업들이 줄줄이 중도 포기를 선언한 것과 정반대다. 업계에서는 “주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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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경차부터 SUV까지 치열한 경합…16개 모델 ‘왕좌’ 가린다
올해로 15회째 맞이한 ‘중앙일보 2024 올해의 차’ 1차 심사 마무리 자동차 전문 심사위원 13명 참여 성능·디자인·미디어 등 종합 평가 모빌리티 시장의 변화 흐름도 심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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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도전의 의미를 가진 모델” … 전기차 ‘아이오닉 5N’ 1위
‘2024 중앙일보 올해의 차’ 1차 심사 현장 이모저모 기능성 등 다양한 부문에서 호평 2위 기아 EV9, 3위 푸조 408 차지 2차 실차 평가 2월 17~18일 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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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이징 시민들 이젠 자율주행택시로 출퇴근”
━ 질주하는 중국 자동차 ① 자율주행차 중국이 ‘미래 모빌리티 패권국’을 향해 진격하고 있다. 물량 공세나 가성비가 아니라 기술력을 앞세운다. 전 세계가 경계령을 내렸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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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수 700만 대, 연구개발 24%…中 자율주행 시장서 초고속 질주
■ 「 중국이 ‘미래 모빌리티 패권국’을 향해 진격하고 있다. 물량 공세나 가성비가 아니라 기술력을 앞세운다. 전 세계가 경계령을 내렸을 만큼 위기감이 감돈다. 자율주행과 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