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년대 브랜드’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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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봉찬 이사는 회식이 싫다, 13년째 계약직 하는 까닭 유료 전용
동료에게 그랬죠. 왜 그리 높이 올라갔느냐고. 정점을 찍으면 내려와야 하잖아요. 대신증권 김봉찬 브랜드전략실장 및 이사. 사진 폴인, 송승훈 대신증권 김봉찬 이사는 13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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침대 가게에 웬 농구대?…100만명 줄서게한 '이 남자 수완' [비크닉]
■ b.피셜 「 잘 만들어진 브랜드는 특유의 세계관을 가지고 있어요. 흔히 브랜드 정체성, 페르소나, 철학이라고 말하는 것들이죠. 그렇다면 이런 브랜드의 세계를 창조하는 사람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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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왕성한 구매력"…김난도가 주목한 '영 피프티'의 속살 [비크닉]
■ b.피셜 「 잘 만들어진 브랜드는 특유의 세계관을 가지고 있어요. 흔히 브랜드 정체성, 페르소나, 철학이라고 말하는 것들이죠. 그렇다면 이런 브랜드의 세계를 창조하는 사람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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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보기런'부터 '수육런'까지 이색 러닝…MZ들 사로잡은 이유 [비크닉]
■ b.트렌드 「 아무 의미 없어 보이는 일들도 반복되면 의미가 생깁니다. 일시적 유행에서 지속하는 트렌드가 되는 과정이죠. 트렌드는 같은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욕망과 가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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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년중앙] 50살 헬로키티 생일파티…시나모롤·쿠로미랑 축하하러 갈까
“사과 5개를 쌓은 높이의 키와 사과 3개 정도의 몸무게가 나가는 헬로키티는 밝고 상냥한 여자아이예요. 쿠키를 만들고 피아노 치는 것을 가장 좋아하며, 피아니스트와 시인이 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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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년대 소설 『모순』도 역주행
━ 1분기 교보 베스트셀러 나는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의 경비원입니다 마흔에 읽는 쇼펜하우어 『나는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의 경비원입니다』(패트릭 브링리 지음, 웅진지식하우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