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즈넥스트’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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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에도 이런 패션 스타트업이..버려진 캔버스·폐자동차 가죽으로 가방 만든다
“새로운 브랜드를 시작하려는 디자이너들이라면 한 번쯤 ‘지속가능성’ 문제를 고려해봐야 한다고 생각한다.” 제로 웨이스트 브랜드 ‘파츠파츠’를 운영하는 임선옥 디자이너의 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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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 대박친 브랜드···'도깨비' 저승사자 옷 만든 그사람
━ 한국엔 매장 0 유럽에 50곳…'어둠의 디자이너' 유럽 성공기 영화 '미이라' 개봉에 맞춰 유니버셜 스튜디오와 협업한 강동준 디자이너. 장진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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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드플레이 다음은 누구? 뮤직팬 설레게하는 ‘문화 마케팅’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23 다프트 펑크. 2019년 1월 17일 상암 월드컵경기장.’ 이는 현대카드가 공식 발표한 라인업이 아니다. 팬들이 염원을 담은 일종의 페이크 뉴스다. 어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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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드플레이 다음은 누구?" "밴드 공연 기대해줘"
지난 15~16일 서울 잠실주경기장에서 데뷔 17년 만에 첫 내한공연을 가진 콜드플레이. [사진 현대카드]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23 다프트 펑크. 2019년 1월 17일 상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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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패션 ‘플레이노모어’, 명품 ‘에르메스’ 상대로 승소
국내 패션 브랜드 플레이노모어(PLAYNOMORE)가 프랑스 명품 브랜드인 에르메스가 제기한 모방 소송의 항소심에서 승소했다.서울고등법원은 에르메스가 부정경쟁방지 및 영업비밀 보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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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놀란 눈’ 디자인 핸드백, 성장세 놀랍군요
플레이노모어 김채연 대표핸드백에 생명력을 불어넣기 위해 크고 반짝이는 눈을 그렸죠.” 지난달 28일 서울 명동에 있는 플레이노모어 1호 매장에서 김채연 대표가 토트백 ‘샤이걸’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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