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브랜드’
검색결과
-
[팩플] 한글 몰라도 카카오택시 부른다… ‘케이라이드’ 14개국 출시
카카오모빌리티(카모)가 외국인 관광객들도 국가·언어·결제수단 등 제약 없이 편하게 쓸 수 있는 글로벌 모빌리티(이동 수단) 플랫폼 ‘케이라이드(k.ride)’를 출시했다고 4일
-
피팅룸에서 춤 추고 인증샷 찰칵…확 달라진 요즘 쇼핑 [비크닉]
■ 「 ━ b.플레이스 “거기 가봤어?” 요즘 공간은 브랜드를 논할 때 빼놓을 수 없는 요소입니다. 단순히 물건을 판매하는 장소를 넘어 브랜드를 설명하고, 태도와 세계
-
"출근하니 상사가 나보다 어려"…42세 '경단녀' 성공비법은 [중장년층 뽑는 기업들]
40대에 재취업에 성공한 최윤영 메카투어 대리가 현재 근무 중인 사무실. 문희철 기자 4가지 장애물 뛰어넘어 취업 서울 노원구에 사는 최윤영(43)씨는 지난해 여행 프로그램 개
-
폰 울리기도 전에, 피싱인지 안다…버핏이 콕 찍은 누뱅크의 AI [트랜D]
핀테크 혁신이 금융 산업의 지형을 바꾸고 있는 디지털 시대, 눈에 띄는 핀테크 기업이 하나 있습니다. 워렌 버핏 버크셔해서웨이 회장이 투자한 브라질 인터넷 전문 은행 ‘누뱅크’입
-
[상생 경영] K-뷰티의 글로벌 브랜드 육성에 앞장
CJ올리브영 K-뷰티 글로벌 브랜드 육성에 앞장서고 있는 CJ올리브영은 K-뷰티 산업 생태계 구축을 위해 상생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 CJ올리브영] CJ올리브영이
-
2만6000원짜리 니트가 왜? 해외 행사 간 日공주 뜻밖의 논란
일본 가코 공주가 그리스 공식 방문 중 입은 2만6000원짜리 파란색 니트를 두고 온라인에서 뜻밖의 논란이 일고 있다. 사진 NHK방송 캡처 나루히토(徳仁) 일왕의 조카 가코(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