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소비시장’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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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은 전국 VS 배민은 구독제…수천억 '무료 배달 전쟁' [팩플]
성장 정체기를 맞은 국내 배달앱 시장에서 업체들 간 ‘무료배달 전쟁’이 격화되고 있다. 쿠팡이츠가 무료배달 무제한 서비스를 전국으로 확대하자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이 28일 무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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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프 트렌드&] “글로벌 마즈의 포트폴리오로 고객에 새 경험과 즐거움 선사”
국내 시장에서 5년간 연속 성장의 비결 ‘한국마즈’ 정선우 대표에게 듣는다 지난해 1800억원 이상의 매출 기록 품질과 소비자 니즈 맞춘 전략 주효 반려동물 지원, 탄소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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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의 기업] 노란색 등 다양한 과육 색과 크기 ‘씨 없는 수박’ 재배 신기술 개발 앞장
국가지정 대표 연구기관 전북도농업기술원 수박시험장 불임꽃가루 국산화해 비용 32% ↓ 스마트팜 기술 개발, 생산성 60%↑ 홍콩과 일본 등으로 수출도 진행 전북특별자치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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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닭볶음면 유행 지면 끝?…"케첩 봐라, 소스는 남는다"
불닭볶음면의 인기에 힘입어 삼양식품은 불닭 소스로 수출 시장을 넓히고 있다. 삼양아메리카 홈페이지 캡쳐 불닭볶음면 뒤를 이을 ‘K푸드의 넥스트’(next)는 뭘까. 이희열 세종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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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돌이 먹어서?…'K' 붙으면 잘 나간다, 그런데 답답한 K푸드
2013년 미국에서 시작한 한국식 덮밥 '컵밥(CUPBOP)' 매장은 특별한 마케팅도 하지 않지만 입소문을 타고 오픈 때 마다 현지인들이 찾아와 줄을 서는 매장이 됐다. 사진 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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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셋 코리아] 중국 커머스 도전, 유통 규제 철폐가 해법
중국 커머스의 도전 속, 우리 유통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방어적 접근보다 소비자 중심의 혁신적 접근이 필요하다. 김지윤 기자 이동일 세종대 경영학부 교수·한국유통학회 회장·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