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문화공간’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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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팅룸에서 춤 추고 인증샷 찰칵…확 달라진 요즘 쇼핑 [비크닉]
■ 「 ━ b.플레이스 “거기 가봤어?” 요즘 공간은 브랜드를 논할 때 빼놓을 수 없는 요소입니다. 단순히 물건을 판매하는 장소를 넘어 브랜드를 설명하고, 태도와 세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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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래 17배 폭증"…백꾸·신꾸·티꾸 SNS '꾸 열풍' 이끈 두가지
지난 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홍대앞 거리. 화려한 조명 아래 형형색색 장식물이 가득한 한 매장이 눈길을 끌었다. ‘와펜’을 판다는 이곳은 “여기 뭐야?”라며 호기심에 들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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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보니 더 대단” 까르띠에전 8.5만장 예매 열기
서울 DDP에서 열리고 있는 ‘까르띠에, 시간의 결정’전에서 관람객들이 전시를 관람하고 있다. 전시는 이달 30일까지. 전민규 기자 “전시 자체가 작품이에요. 보석도 감탄스럽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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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모차' 미는 한국인…타일러 "왜 아기 취급 할까요"
■ 추천! 더중플 - 나의 반려일지 : 살고 사랑하고 이별하다 「 이상봉 패션 디자이너와 반려견 이브가 서울 강남구 청담동 매장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다. 김현동 기자 가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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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석 넘어 예술, 전시도 작품…8만5000명이 선택한 '까르띠에'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리고 있는 '까르띠에, 시간의 결정' 전시에서 관람객들이 작품을 감상하고 있다. 전시는 6월 30일까지 열린다. 전민규 기자 “전시 자체가 작품이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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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왕성한 구매력"…김난도가 주목한 '영 피프티'의 속살 [비크닉]
■ b.피셜 「 잘 만들어진 브랜드는 특유의 세계관을 가지고 있어요. 흔히 브랜드 정체성, 페르소나, 철학이라고 말하는 것들이죠. 그렇다면 이런 브랜드의 세계를 창조하는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