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 시작’
검색결과
-
한국 5개 바만을 위해 버번위스키 만든 메이커스 마크 [더 하이엔드]
미국 켄터키주에서 시작해 200년의 역사를 가진 핸드메이드 프리미엄 버번위스키 브랜드가 있다. 새뮤얼즈 가문이 운영하는 ‘메이커스 마크(Maker's Mark)’다. 증류소와 브
-
[Cooking&Food] 한입 크기 수박부터 메론·사과·체리까지…부담 없는 가격의 ‘소용량 조각 과일’ 인기
롯데마트·슈퍼, 전년 대비 매출액 5배 ↑ 서울 중구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서울역점 과일매장에서 한 모델이 소용량 조각 과일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 롯데마트] 소용량 조각 과
-
[Cooking&Food] 초코파이情, 출시 50년 만에 케이크 속에 크림 넣은 ‘초코파이 하우스’ 선보여
MZ세대로부터 큰 호응 얻어 케이크 속에 마시멜로 대신 크림을 넣은 ‘초코파이 하우스’ 2종과 편의점 한정판으로 출시된 ‘초코파이情 레트로’ 패키지 4종. [사진 오리온] 오
-
[Cooking&Food] 장 건강을 넘어 다양한 기능까지, 흰 우유 지고 발효유 시장이 뜬다!
국내 발효유 시장 규모 작년 2조625억원으로 2022년 대비 2.7% 증가 지는 해가 있다면 뜨는 해가 있다. 식품 업계, 특히 유업계에서 뜨는 해를 꼽는다면 ‘발효유’다.
-
[Cooking&Food] ‘이탈리아의 백반’ 파스타취향에 맞춰 간편하게 즐기세요
직접 맛보고 비교해보는 ‘대대대(對對對)’ ③ 파스타 밀키트 3종 넓적한 생면의 이색 식감‘까르보나라’ 면·새우·스프볼의 조화 ‘투움바 빠네’ 호불호 없는 대중적인 맛 ‘봉골
-
[Highe Collection] 1000만개 넘게 팔린 ‘서울뷰티’의 핵심
일찌감치 서울의 독창적이고 역동적인 아름다움에 주목한 뷰티 브랜드 헤라는 1995년 ‘서울 뷰티’를 더욱 다채로운 '나다움'으로 재해석해 세계에 전파한다는 사명과 함께 탄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