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서비스전문점 산업군’
검색결과
-
[2018 판매서비스 만족도] 기아차 5년 연속 최고점 … 고객 응대서 높은 평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의 ‘2018 판매서비스 만족도 조사(KSSI)’ 결과 평균 점수는 72.7점으로 지난해와 비교해 소폭 하락했다. 올해 5회째엔 이번 KSSI에서 KT·기아차·현
-
기아차 4년 연속 1위 … 고객 맞춤 세일즈 빛났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대표 김종립)은 ‘2017 판매서비스만족도 조사(KSSI)’ 결과를 2일 발표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KSSI’는 소비자와 직접
-
기아자동차 판매서비스만족도 조사 4년 연속 1위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은 ‘2017 판매서비스만족도 조사(KSSI)’ 결과를 2일 발표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KSSI’는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는 판매 인력의 질적 능
-
고객 맞춤형 세일즈 파워로 소비자 잡았다
판매서비스만족도 조사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기업들은 고객 만족을 위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사진은 기아자동차의 ‘카리모델링 서비스’. [사진 각 회사]26일 한국능률협
-
상담사 육성, 소비자 대응 빠르고 정확하게
이동통신서비스 전문점 산업군에서 2년 연속 1위를 차지한 kt는 다양한 방식들을 조합해 최적화한 토탈고객만족도지수(TCSI·Total Customer Satisfaction Ind
-
[2015 판매서비스만족도] 우수 소매 매장 뽑아 인프라 비용 지원
황창규 kt 회장이동통신서비스 전문점 산업군에서 1위를 기록한 kt는 4인 이상 우수 소매매장을 ‘핵심좋은매장’으로 선정해 인프라 비용을 지원하고 있다. 또 우수 판매 상담사들을
‘통신서비스전문점 산업군’에 대한 영상 검색결과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