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트 마케팅’
검색결과
-
"맥주 마시지 마라"…맥주회사 하이네켄, 이런 캠페인 왜 할까 [비크닉 영상]
하이네켄 맥주. 유충민 PD 네덜란드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은 최근 신제품으로 휴대전화를 선보였습니다. 스마트폰이 아니라 통화랑 문자만 가능한 폴더폰입니다. 30만 화소 저화질 카
-
아이돌이 먹어서?…'K' 붙으면 잘 나간다, 그런데 답답한 K푸드
2013년 미국에서 시작한 한국식 덮밥 '컵밥(CUPBOP)' 매장은 특별한 마케팅도 하지 않지만 입소문을 타고 오픈 때 마다 현지인들이 찾아와 줄을 서는 매장이 됐다. 사진 송
-
[고영경의 마켓 나우] 태국 사로잡은 수퍼앱 라인, 보내기 아깝다
고영경 연세대학교 국제학대학원 디지털통상 연구교수 라인이 화제다. 라인은 네이버에 뿌리를 둔 글로벌 메신저 서비스다. ‘글로벌’에는 동남아 시장의 라인 월 이용자 2억명이 포함된
-
[단독]"CCTV 9대, 현관엔 없었다"…강형욱 해명에 PPT 반박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 보듬컴퍼니 대표가 지난 24일 유튜브 채널 '강형욱의 보듬TV'에 출연해 갑질 논란에 대한 해명을 내놨다. 유튜브 갈무리 ‘개통령’으로 불리는 강형욱 보듬컴
-
'장보기런'부터 '수육런'까지 이색 러닝…MZ들 사로잡은 이유 [비크닉]
■ b.트렌드 「 아무 의미 없어 보이는 일들도 반복되면 의미가 생깁니다. 일시적 유행에서 지속하는 트렌드가 되는 과정이죠. 트렌드는 같은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욕망과 가치
-
[중국 콘텐츠 산업동향] 중국 영화시장, 2023년 결산과 2024년 전망
영화 ‘유랑지구2’는 중화권 톱배우 우징, 류더화 등이 출연한 중국형 SF 블록버스터다. 한국 배우 클라라가 등장해 화제였던 '유랑지구2'는 40억 2천만 위안(약 7555억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