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소비’
검색결과
-
[중국 콘텐츠 산업동향] 중국 잘파세대를 향한 플러팅 : 뉴트로 & 럭셔리
중국 창사(長沙)의 복합 문화공간 '차오지원허유(超級文和友)'. 1980년대 창사 분위기를 재연한 공간으로 중국 젊은 세대들의 레트로 인증샷 성지로 SNS에서도 인기몰이 중이다.
-
‘랩코리아’ 런칭 “AI 콘텐츠 자동화 솔루션 도입 예정”
마케팅 에이전시 '랩코리아(RAPP KOREA)'가 최근 서울에 론칭해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랩코리아에 따르면 '소비자를 각각의 개인으로 바라본다(
-
[라이프 트렌드&] 95.9%가 재참여 희망 … ‘SBA 서울기업 워케이션’ 확대 운영
서울경제진흥원, 서울시 산하기관 최초로 워케이션 사업 효과성 입증 참여자 약 79%가 2030 MZ세대 전국 총 15기관과 협력체계 구축 중소기업 근로자 3500여명 지원 서
-
완판 행진 LG 스탠바이미, 편의성 업그레이드
LG전자는 2021년 출시 이후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폭발적 인기를 자랑했던 LG 스탠바이미를 새롭게 업그레이드하여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TV 시장에 라이프스타일 스크린이라는
-
[함께하는 금융] 고객에 소비지수 등 제공…비즈니스 전략, 정책 수립 돕는 ‘데이터 플랫폼’ 오픈
삼성카드 삼성카드가 삼성카드의 다양한 데이터 콘텐츠와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데이터 플랫폼 ’BLUE Data Lab‘을 오픈했다. [사진 삼성카드] 삼성카드가 삼성카드의 다
-
[미래의 대학, 사이버 대학교] [기고] #그래니룩 #할매입맛…옛것을 나만의 방식으로 즐기는 ‘할매니얼’ 소비자
방혜진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 디지털마케팅 전공 주임교수 한국 배우 최초로 오스카를 품에 안은 배우 윤여정부터 이제는 ‘실버 인플루언서’의 상징이 된 박막례 할머니까지, 할머니 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