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효과’
검색결과
-
[Cooking&Food] “너구리 캐릭터로 소비자와 소통하는 마케팅 추구할 것”
푸팟퐁구리·김치짜구리 신제품 출시 농심 면마케팅팀 이미리 선임에게 듣는다 20대 TF팀 구성하고 제품 콘셉트부터 참여 너구리 인지도 높아 할 수 있는 마케팅 많아 패션 브
-
코디 ‘마블에디션’ 위생용품 인기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쌍용C&B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지난해말 탄생한 코디 ‘마블에디션’이 올들어 소비자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역대급 영화 흥행과 마니아층을 보유한 마블의
-
"사람 냄새 풍기는 데 집중"…'음방 1위' 가상 아이돌 성공 요인
지난해 3월 데뷔한 5인조 가상 아이돌 플레이브(PLAVE). 사진 블래스트 르세라핌의 ‘이지’(EASY), 비비의 ‘밤양갱’. 쟁쟁한 곡들이 후보로 오른 가운데, 지난달 9
-
[소년중앙] 꽃다발 만들고 리본·별 장식하고…풍선 불어 특별한 날 분위기 띄워요
풍선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아이템입니다. 문구점 등에서 쉽게 볼 수 있으며, 입으로 불기만 하면 돼서 가지고 놀기도 편하죠. 우리가 흔히 보는 고무풍선은 1824년 영국 물
-
美 극찬 쏟아진 박찬욱의 '동조자'…"베트남 역사, 동병상련 마음"
박찬욱 감독이 1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열린 영화 '동조자'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서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뉴스1 아이러니, 패러독스
-
아기 똥 사진에 “정상이네요” 초보맘에 소문난 ‘포켓 오은영’ 유료 전용
Today’s personal Topic주머니 속 ‘오은영 박사님’육아전쟁 해결할 수 있을까 둘에서 셋으로, 셋에서 넷으로. 가족의 탄생은 설렘으로 시작되지만 머지않아 육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