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퇴근 혼잡’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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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도권에서만 평일 하루 이동 7135만건…출퇴근 시간은 평균 59.4분
평일 수도권을 오가는 인구 이동이 하루 7135만여건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서울→수도권으로 출근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평균 59.4분, 수도권→서울로 출근하는 데 드는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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덕성여대·건대·행촌동에서 이 건물 찾으면 ‘찐서울人’ 유료 전용
(관광으로는) 아시아에서 가장 과소평가된 도시. 2016년 뉴욕타임스가 서울 관광에 대한 기사를 쓰면서 썼던 문구입니다. 8년이 흐른 지금, 서울은 이제 외국인에게 ‘매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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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톱3 자율주행 선도도시로"…서울 미래 위한 오세훈의 전략
2026년 서울에서는 자율주행자동차가 100대 이상 다닐 전망이다. 특히 자율주행버스로 첫차 혼잡노선이나 지하철과 거리가 먼 대중교통 소외지역 등 37개 노선에 50대 이상이 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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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동·강남 출퇴근길 빨라진다…광역버스 노선 경로·정류장 조정
연초 명동입구 인근에 끝없이 늘어져 있던 광역버스. 문희철 기자 올해 연초 교통 대란을 유발한 서울 광역버스 노선을 조정한다. 이에 따라 서울 명동·강남을 오가는 도로와 정류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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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포시, 지방철도 최초 국비 확보로 골드라인 증차
김포시가 지난해 4월부터 김병수 시장을 단장으로 한 ‘골드라인 혼잡률 대응 상시 태스크포스’를 운영하고 있다. 김포시 자체예산으로 건설된 김포골드라인이 시의 지속적인 노력으로 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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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TX 탄 주민 "3000원 싼 SRT급…문제는 동탄 내린 뒤 버스"
1일 오전 7시22분 동탄역에서 수서역으로 향하는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A에 이용객들로 좌석이 찼다. 오는 6월 용인 구성역 개통을 앞두고 GTX-A 동탄~수서역 노선 역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