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홍보’
검색결과
-
돌 목욕·광합성 영상 936만명 봤다…'반려돌 아버지'된 김대리
김명성(35) 온양석산 대리는 "동글동글한 반려돌을 보고 있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편안해진다"며 돌에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달 4일 김 대리가 일하는 충남 아산 석재회사 온양석산에
-
나스카, 자체 플랫폼 활용 글로벌 진출 박차
㈜나스카 박승은 MCN 총괄부문장 글로벌 MCN(Multi Channel Network) 그룹 나스카(NASCA)는 틱톡 에이전시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한국 의료·뷰티 산업의 글로
-
[최순화의 마켓&마케팅] 브랜드 정체성 원칙 파괴하자 브랜드가 더 가까워졌다
최순화 동덕여대 국제경영학과 교수 1887년 만들어진 코카콜라의 물결무늬 로고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친근하고 익숙한 브랜드인 만큼 길거리 아티스트의 단골 소재로 사용된다. 저개발
-
[issue&] ‘포스아트’ 강판으로 공공시설물과 문화유산·둘레길을 더 아름답게~
포스코 ‘포스맥’으로 만들어 내구성 탁월 궁·능 유산 복원현장 속 아트펜스 서울둘레길에 종합안내판도 설치 포스코의 포스아트 강판이 다양한 곳에서 활용되고 있다. 사진
-
‘가습기 살균제 무해’ 허위 광고…檢, SK디스커버리 기소
홍지호 전 SK케미칼 대표이사가 2019년 4월 17일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열린 구속 전 피의자심문(영장실질심사)에 출석하는 모습. 뉴스1 독성 물질을 함유한 가습기
-
"맥주 마시지 마라"…맥주회사 하이네켄, 이런 캠페인 왜 할까 [비크닉 영상]
하이네켄 맥주. 유충민 PD 네덜란드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은 최근 신제품으로 휴대전화를 선보였습니다. 스마트폰이 아니라 통화랑 문자만 가능한 폴더폰입니다. 30만 화소 저화질 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