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 문화’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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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년 전부터 있었는데, 왜 몰랐지?…'힙플' 떠오른 이 박물관 [비크닉]
■ b.플레이스“거기 가봤어?” 요즘 공간은 브랜드를 논할 때 빼놓을 수 없는 요소입니다. 단순히 물건을 판매하는 장소를 넘어 브랜드를 설명하고, 태도와 세계관을 녹여내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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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펠탑 그늘 아래 인종을 전시하고 여성을 혐오하다
━ 올림픽, 전설의 순간들 ② 1900년 파리 올림픽, 지상 최대의 난장 프랑스 화가 막심 모프라가 그린 1900년 파리세계박람회 야간축제 모습. [사진 위키피디아] 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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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주 마시지 마라"…맥주회사 하이네켄, 이런 캠페인 왜 할까 [비크닉 영상]
하이네켄 맥주. 유충민 PD 네덜란드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은 최근 신제품으로 휴대전화를 선보였습니다. 스마트폰이 아니라 통화랑 문자만 가능한 폴더폰입니다. 30만 화소 저화질 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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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슐랭 맛집도 생선가게도 있다…도쿄 흔든 '이색 수퍼마켓' [김현예의 톡톡일본]
김현예 도쿄 특파원 롯폰기힐스와 도라노몬 힐스, 아자부다이 힐스를 잇따라 세우며 일본 수도 도쿄(東京)의 마천루를 바꿔오던 부동산 개발회사 모리빌딩이 새 도전에 나섰다. ‘도쿄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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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간중앙] '10조 유치' 새만금 설계자도 깜짝…"기업 물밀 듯 천지개벽"
‘10조원 투자 유치’ 달성한 김경안 새만금개발청장의 그랜드 디자인 ■“尹 정부에서 투자진흥지구 지정된 뒤 투자 급증, LS·LG화학 등 이차전지社 입주” ■“산업용지 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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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oking&Food] 밥 배 따로 달콤한 디저트 배 따로…2030세대 당뇨 환자 크게 늘었다
2020년 기준 4년 전보다 20대 47%, 30대 25.5% 증가 단순당 함유된 디저트, 당뇨병 위험 높여 발병 연령 낮을수록 합병증 노출 확률↑ 탄수화물 섭취 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