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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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역협회 "중앙亞 수출 자동차 편중 벗어나 자원서 기회 찾아야"
지난해 11월 투르크메니스탄에서 한국국제교류재단과 투르크메니스탄 상공회의소가 공동 개최한 제4차 한·중앙아시아 경제협의체 연례회의에서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사진 한국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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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년만에 재개통 '교외선'...디젤기관차가 구원등판한 사연
━ [이슈해설] 디젤기관차가 화물열차를 끌고 있다. 사진 코레일 지난 2004년 4월 승객 부족 등으로 운행이 중단됐던 교외선 철도가 20년만인 올해 말 재개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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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구 14억 시장 노린다…아프리카 정상들 만난 정의선‧신동빈
‘기회의 땅’ 아프리카 22개국 수장과 한국 주요 기업이 만났다. 5일 한국무역협회는 산업통상자원부 등과 공동으로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2024 한‧아프리카 비즈니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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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 6월초인데 벌써?” 2025년형 그랜저 띄운 현대차, 왜
현대차가 그랜저의 연식 변경 모델 '2025 그랜저'를 5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사진 현대차그룹 현대차가 인기 준대형 세단 그랜저의 연식변경 모델인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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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팩플] LG·카카오 충전 동맹 '볼트업' 출범, 6조 시장 노린다
LG유플러스와 카카오모빌리티(카모)가 손을 잡고 설립한 전기차 충전 회사 ‘LG유플러스 볼트업’(볼트업)이 5일 공식 출범했다. 10년 내 국내만 6조원, 글로벌 380조원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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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사하면 연봉 2배 더 준다…대기업이 '민희진' 키우는 이유
━ ‘어도어 분쟁’ 계기로 본 사내벤처의 세계 ■ 경제+ 「 “지분 80%를 보유한 자회사와 경영권 놓고 싸우는 게 가능해?” ‘하이브’와 ‘어도어’ 민희진 대표의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