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 판매 전망’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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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전기차도 3000만원…‘가성비 EV’ 판 커졌다
━ 저가 전기차 출시 봇물 국내에서도 저가 전기차 경쟁의 막이 올랐다. 실구매가 3000만원 수준의 전기차가 시장에 쏟아지고 있어서다. 올 하반기 저가 모델이 본격적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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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3·코란도EV·푸조까지…'실구매가 3000만원' 전기차 시대
국내에서도 저가 전기차 경쟁의 막이 올랐다. 실구매가 3000만원 수준의 전기차가 시장에 쏟아지고 있어서다. 올 하반기 저가 모델이 본격적으로 출고되면 가격 경쟁은 더 심화할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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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나라보다 한국이 이득”…‘150㎝ 기인’이 뒤바꿀 현대차 유료 전용
전기차가 주춤한 사이 자동차 기업들이 로봇 경쟁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 말부터 현대자동차와 테슬라는 차례로 차세대 휴머노이드 로봇을 발표했다. 관절을 부드럽게 꺾으며 쉼 없이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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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코프로? 우리가 갑이다” LG엔솔·삼성SDI 주목할 이유 유료 전용
■ 📑사업보고서 대해부 by 머니랩 「 내가 투자한 기업을 속속들이 알기 위해서는 사업보고서 분석이 필수다. 기업이 어떤 사업을 벌이는지, 주가에 직결되는 실적과 재무 안정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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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수혜주, 아직 한발 남았다…현대차 주가 9% 폭등한 이유 유료 전용
수소차는 전기차와 함께 친환경차 양대 축으로 꼽힌다. 하지만 전기차가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동안 수소차는 사실상 멈춰 있었다. 국내 시장에선 2018년 현대차가 출시한 수소차 ‘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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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큐셀, 메타 태양광 단지 완공…모듈 제조→솔루션 기업으로 변신
한화큐셀이 완공한 미국 캘리포니아의 태양광 발전소 모습. 사진 한화큐셀 한화큐셀(한화솔루션 큐셀부문)이 미국 빅테크 기업 메타에 전력을 공급할 ‘태양광 에너지저장장치(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