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 마케팅’
검색결과
-
[이상언의 시시각각] 민희진 사건과 언더도그마
이상언 논설위원 ‘다윗과 골리앗 싸움.’ 대표적 언론 클리셰(상투어)다.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분쟁, 프랜차이즈 본사와 가맹점의 갈등, 개발업체와 주민의 소송전 등에 등장한다. 다
-
고성 해변캠핑, 양양은 서핑…강원도 ‘관광 성지화’ 추진
서핑 성지로 불리는 강원도 양양군의 한 해변에서 서퍼들이 파도타기를 즐기고 있다. [연합뉴스] 강원특별자치도와 동해안 6개 시·군이 관광객 1억3000만명 달성을 목표로 해변 캠
-
한국 나폴리서 물놀이, 숲에선 달리기…'레저' 성지 꿈꾸는 곳
한국의 나폴리로 불리는 강원도 삼척시 장호항 모습. 기암괴석으로 둘러싸여 파도가 치지 않아 자연이 만든 워터파크로도 불린다. 박진호 기자 ━ 급변하는 관광 트렌드 대응 나서
-
기안84처럼 러닝 해볼까? 발 빨라지는 ‘도핑화’ 정체 유료 전용
Today’s Personal Topic, 런친자 꿈꾸는 당신을 위한 러닝테크 ‘런친자’(러닝에 미친 자)란 말, 들어보셨는지. 최근 웹툰작가 기안84, 배우 임시완 등의 마
-
[라이프 트렌드&] ‘멈추지 않는 탐험’…숲길과 비포장길 거침없이 달렸다
노스페이스 ‘2024 TNF 100 강원 위드 벡티브’ 성료 국내 최대 규모 트레일러닝 대회 세계적 수준 2000여 명 선수 참가 고기능성 ‘벡티브 엔듀리스 3’ 등 진일
-
[라이프 트렌드&] 멈추지 않는 파워 ! 끊임없이 노력하는‘오상욱 선수’ 담은 TV 광고 공개
파리올림픽 공식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 선수가 등장한 파워에이드 광고 모습. 코카콜라사의 2024 파리올림픽 공식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는 ‘나만의 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