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태지역 가입자당’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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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콩판 징둥?" 쇼핑 천국 홍콩시장 거머쥘 전자상거래 뜬다
중국의 전자상거래 시장을 주름잡고 있는 기업, 알리바바와 징둥이다. 미국의 시장조사업체 이마케터(eMarketer)에 따르면 2021년 중국 소매 전자상거래 매출 점유율은 알리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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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플릭스, 韓콘텐트 제작에 7억달러 쓴 이유…북남미 성장 멈췄다
넷플릭스의 북미·중남미 성장이 주춤한 반면 한국·일본 등 아시아 지역 성장은 두드러진 것으로 나타났다. 회사의 3분기 실적 발표에서 공개된 수치다. ━ 매출 늘었지만 유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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