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체험’
검색결과
-
보석 넘어 예술, 전시도 작품…8만5000명이 선택한 '까르띠에'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리고 있는 '까르띠에, 시간의 결정' 전시에서 관람객들이 작품을 감상하고 있다. 전시는 6월 30일까지 열린다. 전민규 기자 “전시 자체가 작품이에요.
-
전호환 동명대 총장, 국가건축정책위에 수도권 일극 체제 극복 대안 제시
2024 글로컬대학30 예비지정대학 부산 동명대학교의 전호환 총장이 최근 대통령소속 국가건축정책위에 UBRC를 제안해 주목을 받고 있다. 전호환 총장은 지난 5월 24일 대통
-
베네피아, 보험과 건강진단으로 반려동물 서비스 확대 나서
SK엠앤서비스가 제공하는 기업 복지 플랫폼 '베네피아'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직장인들의 편의를 위해 지난 4월 ‘펫 전문관'을 론칭한 데 이어, 이번에는 ‘펫보험’과 ‘펫 건강검진
-
구미시 ‘항공 방위 물류 박람회’ 75개 기업‧기관 참여
5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구미코에서 열리는『2024 항공 방위 물류 박람회』가 개막했다. 지난해에 이어 2회째를 맞이한 이번 박람회는 경상북도와 구미시가 공동 주최하
-
[자동차] 복합문화공간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오픈차량 판매 넘어 소비자들과 함께 소통하고 즐긴다
르노코리아 브랜드 헤리티지와 정체성 담아 개편 정비는 기본 카페·팝업스토어 등 조성 정기적인 고객 이벤트, 체험 행사 마련 자동차 전시장을 넘어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복합문
-
[최순화의 마켓&마케팅] 브랜드 정체성 원칙 파괴하자 브랜드가 더 가까워졌다
최순화 동덕여대 국제경영학과 교수 1887년 만들어진 코카콜라의 물결무늬 로고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친근하고 익숙한 브랜드인 만큼 길거리 아티스트의 단골 소재로 사용된다. 저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