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매거진’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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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핫도그값 올리면 죽일 거야” 코스트코 이렇게 손님 홀렸다 유료 전용
이곳에만 가면 카트가 넘치도록 물건을 산다. 남는 건? 문제 없다. 소분해 냉동실에 보관하면 되니까. 보관 방법은 유튜브에 널리 공유돼 있다. 한국에 진출한 지 30년 된 ‘코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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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년중앙] 점과 선으로 표현한 도시의 낭만 속으로
움직이지 않는 그림을 보고 있는데 리듬이 느껴지는 경험을 한 적 있나요. 미국 뉴욕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작가 윤협의 작품은 그림 그 이상의 경험을 안겨준다는 평가를 받고 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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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한나 뭘 신은거야?" 검색 4000% 급증…대박난 이 등산화
■ b.멘터리 「 브랜드에도 걸음걸이가 있다고 하죠. 이미지와 로고로 구성된 어떤 브랜드가 사람들에게 각인되기까지, 브랜드는 치열하게 ‘자기다움’을 직조합니다. 덕분에 브랜드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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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랑GO] 점과 선의 리듬으로 느끼는 도시의 희로애락
아이가 “심심해~”를 외치며 꽁무니를 따라다닌다고요? 일기 숙제를 해야 하는데 ‘마트에 다녀왔다’만 쓴다고요? 무한고민하는 대한민국 부모님들을 위해 ‘소년중앙’이 준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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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ue&] 건축적인 실루엣에 청량한 봄의 기운 담은 ‘브리즈 트위드 재킷’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 ‘구호’ 구호는 마리끌레르와 협업한 봄여름 시즌 아우터 화보를 공개했다. 배우 배두나가 참여해 구호 아우터의 건축적 실루엣과 트렌디한 감성을 한층 돋보이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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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에 우리집 주소 털렸다? '5000원 원피스' 샀다 생긴 일
━ ‘광저우 커머스’ 공격받는 K패션 성지 ■ 경제+ 「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K패션 성지’ 동대문은 절반으로 쪼개졌다. 오프라인 상권은 무너지고, 온라인 커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