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플렉스 영화관들’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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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한 편을 23개로 쪼갰다, 잘나가는 OTT도 쩔쩔맨 ‘적’ 유료 전용
■ ❓살아남을 방법이 있을까, 깊어가는 고민 「 콘텐트 산업에서 OTT는 이미 대세. 그동안 방송의 핵심이자 절대 갑이었던 각 유선 채널, 영화의 유통 중심이었던 극장 업계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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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관보다 미술관? 데이트 ‘핫 플레이스’로 뜨다 [문소영의 문화가 암시하는 사회]
문소영 중앙SUNDAY 문화전문기자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에 젊은 커플이 많아서 놀랐어요.” 영국에서 주로 활동하다가 최근 10년 만에 한국에 정착한 미술가의 말이다. 지난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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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TT엔 K콘텐트 납품일 뿐극장 살아야 영화가 산다”
김진선 한국영화관산업협회장은 “고사 위기의 영화관을 살려야 한국 영화산업 기반도 키울 수 있다”며 정부 지원을 호소했다. 권혁재 사진전문기자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가 K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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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어가는 극장 살려야 한국영화산업 존속 가능"...극장의 간절한 호소
김진선 한국영화관산업협회장이 서울 상암동 중앙일보 스튜디오에서 극장가 위기에 대한 지원책을 호소하고 있다. 권혁재 사진전문기자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가 K콘텐트 위상을 높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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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님 못받아요, 일할 사람 없어서" 사라진 알바 어디로 갔나
지난 23일 오후 서울 마포구 롯데시네마 매점엔 일하는 사람 2명이 계산을 하거나 팝콘을 담으며 분주하게 움직였다. 상영관으로 들어가는 입구엔 표를 검사하는 사람은 보이지 않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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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 영화 예매하면 골드바·냉장고 경품
설 극장가에 개봉한 설경구(오른쪽)·이선균 주연 영화 ‘킹메이커’. [사진 메가박스 중앙 플러스엠] 설 연휴를 앞두고 극장가는 모처럼 대작들의 흥행 격돌이 벌어진다. 설경구·이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