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 성장’
검색결과
-
[징징 웽의 마켓 나우] 경제 흐름보다 먼저 움직이는 중국 정부
징징 웽 이스트스프링인베스트먼트중국 주식 리서치 리드 최근 중국 주식시장의 대표 지수인 CSI 300이 투자자들과 국영 기관의 매수세에 힘입어 연일 상승하고 있다. 완만하게나마
-
'317조 시장' 노리는 삼성전자…'냉난방 공조' 美기업과 합작사
지난 1월 삼성전자가 미국 시카고에서 열린 북미 최대 공조 전시회 'AHR 엑스포'에 참가해 무풍 에어컨 등 HVAC 최신 제품군을 선보였다. 사진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미국 기업
-
1위는 어디? 2024 중국 브랜드 가치 TOP 10
제10회 중국 브랜드 경제 포럼 「 2024년 현재, 브랜드 가치 1위를 달리는 중국 기업은 어디일까? 」 얼마 전, 제10회 중국 브랜드 경제 포럼(第十屆中國品牌經濟論壇)에서
-
[라이프 트렌드&] “글로벌 마즈의 포트폴리오로 고객에 새 경험과 즐거움 선사”
국내 시장에서 5년간 연속 성장의 비결 ‘한국마즈’ 정선우 대표에게 듣는다 지난해 1800억원 이상의 매출 기록 품질과 소비자 니즈 맞춘 전략 주효 반려동물 지원, 탄소배
-
불닭볶음면 유행 지면 끝?…"케첩 봐라, 소스는 남는다"
불닭볶음면의 인기에 힘입어 삼양식품은 불닭 소스로 수출 시장을 넓히고 있다. 삼양아메리카 홈페이지 캡쳐 불닭볶음면 뒤를 이을 ‘K푸드의 넥스트’(next)는 뭘까. 이희열 세종사
-
LG전자, ‘구독’으로 가전 시장의 판을 바꾸다
구독 기간 내내 무상 AS 서비스 지원 LG전자 LG전자의 가전 구독 매출이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LG전자 뉴스룸(Live LG)에 따르면 LG전자는 올해 1분기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