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제안’
검색결과
-
[Biz & Now] 롯데, 수원에 복합쇼핑몰 타임빌라스
롯데가 처음 선보이는 프리미엄 복합쇼핑몰 ‘타임빌라스’가 수원에 첫선을 보였다. 지난 2014년 문을 연 롯데몰 수원점이 30일 ‘타임빌라스 수원’으로 탈바꿈했다. 타임빌라스는
-
롯데표 복합쇼핑몰 ‘타임빌라스’, 수원서 첫 선…스타필드에 맞불
롯데가 선보인 컨버전스형 프리미엄 쇼핑몰 ‘타임빌라스 수원’의 외관 전경. 사진 롯데쇼핑 롯데가 처음 선보이는 프리미엄 복합쇼핑몰 ‘타임빌라스’가 수원에 첫선을 보였다. 지난 2
-
“연예계 고질병 고칠건데요?” 기획사 사장 된 타일러 도발 유료 전용
개인이 이걸 어떻게 바꿔? 나는 이 시장에서 을인데. 이러면 아무것도 못 해요. 끌려다니는 삶을 살 수밖에요. 타일러 라쉬는 2011년 한국에 정착했습니다. 10년 넘게 외
-
빈티지 가구 거래도 중고차처럼…가구 시장의 게임 체인저[비크닉]
■ b.멘터리 「 브랜드에도 걸음걸이가 있다고 하죠. 이미지와 로고로 구성된 어떤 브랜드가 사람들에게 각인되기까지, 브랜드는 치열하게 자기다움을 직조합니다. 비크닉이 오늘날 중
-
EU, AI 규제법 승인…"의료·선거 등 활용땐 꼭 사람이 감독"
오픈AI의 챗GPT, 구글의 제미나이 등 생성형 인공지능(AI)의 부작용에 대한 우려가 높아지는 가운데 21일(현지시간) 유럽연합(EU)이 AI 규제법의 시행을 최종 확정했다.
-
K리그 직관하는 오너 있나? ‘데드풀’ 그 배우에 배울 것 유료 전용
‘웰컴 투 렉섬(Welcome to Wrexham)’은 전 세계 축구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OTT 다큐멘터리입니다. 영국의 조그마한 소도시를 연고로 하는 잉글랜드 5부리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