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레도르’
검색결과
-
[라이프 트렌드&] ‘황금열쇠’ 콘셉트로 전면 리뉴얼 ‘끌레도르’ 7월 30억 매출 최고 기록
황금열쇠라는 의미에 맞춰 브랜드 디자인과 패키지를 고급스럽게 개선했다. [사진 빙그레] 빙그레가 ‘끌레도르’의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강화에 나섰다.
-
"화려한 치즈가 나를 감싸네"…김태희도 '깡' 스웨그 동참
배우 김태희가 남편의 '깡' 스웨그를 이어받는다. 김태희의 끌레도르 광고. [유튜브 캡처] 김태희의 끌레도르 광고. [유튜브 캡처] 최근 온라인에서는 김태희가 새로 찍은 아
-
여긴 560원 저긴 1800원···정부가 끼어들자 빙과시장 대혼돈
━ 며느리도 모른다는 아이스크림가격 정해질까 롯데제과 ‘월드콘’이나 해태제과 ‘부라보콘’의 가격은 도대체 얼마일까. 온라인쇼핑몰이나 이커머스(e-commerce
-
[맛있는 도전] 찰떡궁합 딸기·블루베리 만난 ‘크림치즈바’ … 400만 개 판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확대
빙그레는 프랑스 크림치즈 브랜드 끼리와 과일시럽을 접목한 끌레도르 크림치즈바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끼리크림치즈 16% 이상을 함유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으로 치즈와 궁합이 잘
-
[사칙연산으로 본 PB상품 흥행공식] 더 넉넉하거나 딱 맞거나 더 다양하거나
CU의 빅요구르트 시리즈(왼쪽)와 GS25의 240mL짜리 ‘레쓰비마일드’.자체 브랜드(PB) 전성시대다.대형마트는 물론 편의점까지, 앞다퉈 PB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 중에는
-
국내최초 광고마케팅 인증제 ‘크리에이티브 파워 인증(CPC)‘, 7개부문 14편 인증작 발표
칸 라이언즈(칸 국제광고제) 한국사무국(대표 이성복)과 한국능률협회인증원(대표 박기호)이 공동으로 주관한 ‘크리에이티브 파워 인증(CPC: Creative Power Certif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