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출시’
검색결과
-
아딸 떡볶이, PDC W.L.L 통해 중동 시장 공략나서
한국을 대표하는 떡볶이 전문 프랜차이즈 아딸이 본격적인 중동 시장 공략에 나선다. ㈜아딸은 6월 4일 ‘PDC W.L.L’사와 마스터 프랜차이즈(MF)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팩플] LG·카카오 충전 동맹 '볼트업' 출범, 6조 시장 노린다
LG유플러스와 카카오모빌리티(카모)가 손을 잡고 설립한 전기차 충전 회사 ‘LG유플러스 볼트업’(볼트업)이 5일 공식 출범했다. 10년 내 국내만 6조원, 글로벌 380조원 이상
-
완판 행진 LG 스탠바이미, 편의성 업그레이드
LG전자는 2021년 출시 이후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폭발적 인기를 자랑했던 LG 스탠바이미를 새롭게 업그레이드하여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TV 시장에 라이프스타일 스크린이라는
-
[비하인드컷] ‘고질라 -1.0’의 불편한 소거법
나원정 문화부 기자 2차 세계대전 당시 일본 배경의 ‘고질라’ 영화가 미국을 흔들었다. 지난 1일 넷플릭스를 통해 출시된 ‘고질라 -1.0(마이너스 원)’(사진)이다. 고질라
-
MS, 한국 파트너로 KT 콕 집었다…AI·클라우드 파트너십 체결
자체 인공지능(AI) 모델 ‘믿음’을 개발했던 KT가 마이크로소프트(MS)와 손을 잡았다. MS가 AI 관련 각국 투자를 늘려가며 현지화 전략을 펴는 가운데 국내에선 KT와 협력
-
MS, 한국 AI에도 투자한다…KT와 전략적 파트너십 [팩플]
AFP=연합뉴스 자체 인공지능(AI) 모델 ‘믿음’을 개발했던 KT가 마이크로소프트(MS)와 손을 잡았다. MS가 AI 관련 각국 투자를 늘려가며 현지화 전략을 펴는 가운데 국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