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중심’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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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 양자기술에 21조 쏟아붓는데…韓 2년간 예타도 통과 못했다
미국 양자기술 스타트업 시큐씨(SEEQC)의 기술자가 극저온에서 작동하는 디지털 양자 칩 DQM을 들어보이고 있다. 로이터=연합뉴스 양자 기술 상용화의 초침이 빨라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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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 플래티넘 콜센터] 콜센터 업무 범위 넓혀…전화 한통으로 해결
NH농협손해보험(대표 서국동·사진)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손해보험 산업 우수콜센터로 10년 연속 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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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 플래티넘 콜센터] 시니어전담팀에 이어 MZ전담팀 신설…본인인증 도입, 금전 피해 발생‘0’기록
삼성화재(사장 이문화·사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손해보험(장기, 일반/자동차 전 부문) 산업 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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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해성분 나왔다더니…성장세 꺾인 알리·테무, 두달 연속 사용자 감소
알리익스프레스·테무 등 C커머스(중국 쇼핑 플랫폼)의 국내 시장 성장세가 주춤하다. 2개월 연속 사용자 수가 감소했다. 유통업계는 제품 구매 과정에서 부정적 경험을 한 사용자들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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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폰 수리도 고객 중심으로 진화…삼성 서비스만의 특별함
삼성전자는 ‘고객 최우선’을 목표로 제품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변화하는 수요를 충족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꾸준히 진화시켜 왔다. 휴대폰도 예외는 아니다. 제품을 편리하게 점검받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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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개월 연속 알리·테무 사용자 수 줄고, 쿠팡·11번가 늘었다
알리익스프레스 광고 이미지. 사진 알리익스프레스 알리익스프레스·테무 등 C커머스(중국 쇼핑 플랫폼)의 국내 시장 성장세가 주춤하다. 2개월 연속 사용자 수가 감소했다. 유통업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