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량’
검색결과
-
"거래 17배 폭증"…백꾸·신꾸·티꾸 SNS '꾸 열풍' 이끈 두가지
지난 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홍대앞 거리. 화려한 조명 아래 형형색색 장식물이 가득한 한 매장이 눈길을 끌었다. ‘와펜’을 판다는 이곳은 “여기 뭐야?”라며 호기심에 들른
-
[미래의 대학, 사이버 대학교] [기고] #그래니룩 #할매입맛…옛것을 나만의 방식으로 즐기는 ‘할매니얼’ 소비자
방혜진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 디지털마케팅 전공 주임교수 한국 배우 최초로 오스카를 품에 안은 배우 윤여정부터 이제는 ‘실버 인플루언서’의 상징이 된 박막례 할머니까지, 할머니 셀
-
“출렁 안되면 울렁하면 돼” 전국 280곳 귀신에 홀렸다 유료 전용
「 전국 케이블카·출렁다리 실태 보고서 」 2019년 9월 개통한 목포 해상케이블카. 여수 해상케이블카와 함께 현재 가장 인기 있는 케이블카로 통한다. 그러나 전국 케이블카 대부
-
"라인 팔면 10조 챙겨""일본 외 이용자만 1억"…네이버의 고민 [팩플]
한국과 일본 정·재계의 시선이 네이버로 향하고 있다. 라인야후 경영권을 놓고 소프트뱅크와 협상을 진행 중이어서다. 이미 회사의 미래 뿐 아니라 한일 관계, 어쩌면 양국 정권 지지
-
중국 카드 게임과 전통 치마가 갑자기 뜰 수 있었던 비결
지난해 중국에서 두 가지가 큰 인기를 끌었다. 하나는 관단(摜蛋·중국 카드 게임)이고 다른 하나는 마몐췬(馬面裙·중국 전통 치마)이다. 일반 포커카드의 크기는 가로5.7cm
-
"맞다이로 들어와" 민희진에 中 열광했다…1.4억뷰 돌풍, 왜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25일 오후 서울 서초구 한국컨퍼런스센터에서 배임 의혹에 관한 기자회견을 하기 위해 입장하고 있다. 뉴스1 「 "나한테 맞다이로 들어와!" 」 하이브와 경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