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상품 판매’
검색결과
-
신세계·CJ 깜짝동맹…유통은 신세계 맡고 물류는 CJ 몰아준다
CJ그룹과 신세계그룹이 손잡는다. 신세계는 CJ에 물류를 맡기고 상품 발굴과 판매인 유통업에 집중하고, CJ는 확충한 물류 인프라와 물량으로 배송 경쟁력을 높인다는 전략이다.
-
물류는 CJ가, 유통은 신세계가…쿠팡과 경쟁 끝에 "본업 키우자" 맞손
5일 진행된 신세계그룹과 CJ그룹의 ‘사업제휴 합의서 체결식’에 (왼쪽부터) 신영수 CJ대한통운 대표, 허민회 CJ CGV 대표, 김홍기 CJ주식회사 대표, 임영록 신세계그룹 경
-
나스카, 자체 플랫폼 활용 글로벌 진출 박차
㈜나스카 박승은 MCN 총괄부문장 글로벌 MCN(Multi Channel Network) 그룹 나스카(NASCA)는 틱톡 에이전시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한국 의료·뷰티 산업의 글로
-
베네피아, 보험과 건강진단으로 반려동물 서비스 확대 나서
SK엠앤서비스가 제공하는 기업 복지 플랫폼 '베네피아'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직장인들의 편의를 위해 지난 4월 ‘펫 전문관'을 론칭한 데 이어, 이번에는 ‘펫보험’과 ‘펫 건강검진
-
[라이프 트렌드&] 자체 기업설명회 ‘KIS 나잇’ 뉴욕서 개최 등 미국 시장 공략 나서
한국투자증권, 금감원 등 주관 ‘인베스트 K-파이낸스’ 행사 참여 선진 금융시장에서 투자기회 발굴 글로벌 투자자와 교류 자리 마련 인적 교류로 비즈니스 트레이닝도 한국투
-
美모델도 "정말 섹시"…과시라도 좋아, Z세대 뜨는 '텍스트 힙' [비크닉]
■ b.트렌드 「 아무 의미 없어 보이는 일들도 반복되면 의미가 생깁니다. 일시적 유행에서 지속하는 트렌드가 되는 과정이죠. 트렌드는 같은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욕망과 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