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체성 문화’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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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팅룸에서 춤 추고 인증샷 찰칵…확 달라진 요즘 쇼핑 [비크닉]
■ 「 ━ b.플레이스 “거기 가봤어?” 요즘 공간은 브랜드를 논할 때 빼놓을 수 없는 요소입니다. 단순히 물건을 판매하는 장소를 넘어 브랜드를 설명하고, 태도와 세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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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왕성한 구매력"…김난도가 주목한 '영 피프티'의 속살 [비크닉]
■ b.피셜 「 잘 만들어진 브랜드는 특유의 세계관을 가지고 있어요. 흔히 브랜드 정체성, 페르소나, 철학이라고 말하는 것들이죠. 그렇다면 이런 브랜드의 세계를 창조하는 사람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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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프카의 세계, 카프카스러운 세계
카프카, 카프카, 프란츠 카프카:알려진 혹은 비밀스러운, 케임브리지 카프카 입문, 프란츠 카프카의 그림들(왼쪽부터 순서대로) 카프카, 카프카 이기호 외 지음 나남 프란츠 카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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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느날 벌레로 변한 남자....'현대문학 아버지' 카프카 타계 100주기[BOOK]
“어느 날 아침 그레고르 잠자가 불안한 꿈에서 깨어났을 때, 그는 자신이 침대 속에 한 마리의 커다란 해충으로 변해 있는 것을 발견했다.” 프란츠 카프카는 현대인의 불안을 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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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복합문화공간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오픈차량 판매 넘어 소비자들과 함께 소통하고 즐긴다
르노코리아 브랜드 헤리티지와 정체성 담아 개편 정비는 기본 카페·팝업스토어 등 조성 정기적인 고객 이벤트, 체험 행사 마련 자동차 전시장을 넘어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복합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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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순화의 마켓&마케팅] 브랜드 정체성 원칙 파괴하자 브랜드가 더 가까워졌다
최순화 동덕여대 국제경영학과 교수 1887년 만들어진 코카콜라의 물결무늬 로고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친근하고 익숙한 브랜드인 만큼 길거리 아티스트의 단골 소재로 사용된다. 저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