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전기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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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차 없이도 탄소 중립한다"…토요타 하이브리드 고집 속사정 [주말車담]
지난 29일 토요타‧스바루‧마쓰다는 탄소중립을 실현하기 위한 차세대 엔진을 공동으로 개발한다고 발표했다. 왼쪽부터 오사키 아츠시 스바루 CEO ‧사토 코지 토요타 CEO ‧모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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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수혜주, 아직 한발 남았다…현대차 주가 9% 폭등한 이유 유료 전용
수소차는 전기차와 함께 친환경차 양대 축으로 꼽힌다. 하지만 전기차가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동안 수소차는 사실상 멈춰 있었다. 국내 시장에선 2018년 현대차가 출시한 수소차 ‘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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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디자인부터 편의기능까지 … 완벽한 전기 SUV로 진화
메르세데스-벤츠 더 뉴 EQA·EQB 전기차 특유의 미래지향적 디자인 지능형 시스템으로 주행 효율성↑ 상품성 개선에도 가격은 그대로 ‘더 뉴 EQA’(왼쪽)와 ‘더 뉴 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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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닝 "반도체에 유리 더 필요할 것...유리기판 사업 진출하겠다"
반 홀 코닝 한국 총괄사장이 29일 서울 강남구 코닝 서울사무소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반도체에 사용되는 템포러리 캐리어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박해리 기자 미국 특수소재 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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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사하면 연봉 2배 더 준다…‘삼성판 민희진’ 키우는 이유 유료 전용
“지분 80%를 보유한 자회사와 경영권 놓고 싸우는 게 가능해?” ‘하이브’와 ‘어도어’ 민희진 대표의 분쟁을 두고, 요즘 대기업들이 하는 얘기다. 엔터테인먼트 기업 최초로 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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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에 쌓일 전기차 폐배터리 2만개…'블랙파우더'로 부활한다
제주첨단과학기술국가산업단지에 있는 배터리산업화센터. 연합뉴스 제주공항에서 14㎞ 거리에 있는 제주첨단과학기술국가산업단지. 이곳엔 전기차 폐배터리 300여개가 보관돼 있다. 제주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