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의 힘’
검색결과
-
모자 벗고 화사해진 민희진…또 화제 모은 '가디건' 회견룩 가격은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31일 오후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이날 오전 열린 어도어 임시주주총회와 관련한 입장을 발표하기 위해 회견장으로 들어서고 있다. 연합뉴스 민희진 어도어
-
2024년 가장 잘 나가는 수입 소형차 ‘MINI 컨트리맨’, 판매량 고공 행진
MINI 컨트리맨 현행 모델_ 국내에서 진행된 월드 프리미어 이벤트 MINI의 대표적인 SUV 모델 MINI 컨트리맨이 2024년 수입 소형차 시장에서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
-
아트스윙-한국파크골프 피닉스, 파크골프 대중화 MOU 체결
아트스윙 손동현 대표(좌)와 피닉스 장세주 회장 (사진제공=아트스윙) 파크골프용품 전문 브랜드 아트스윙(대표 손동현)이 (주)한국파크골프 피닉스와 파크골프 대중화를 위한 기술협약
-
[기고] 디지털 마케터 창의성 높이는 생성형 AI
━ 디지털 마케팅의 전통적인 AI 활용 최근 Chat-GPT, Gemini 등의 생성형 AI가 주목받으며 각 산업별로 AI를 적용한 기술혁신이 물살을 타고 있다. 디지털
-
[자동차] 복합문화공간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오픈차량 판매 넘어 소비자들과 함께 소통하고 즐긴다
르노코리아 브랜드 헤리티지와 정체성 담아 개편 정비는 기본 카페·팝업스토어 등 조성 정기적인 고객 이벤트, 체험 행사 마련 자동차 전시장을 넘어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복합문
-
[비즈스토리] 가성비와 가심비 동시에 잡은 ‘무공돈까스’ 여의도에 100호점 오픈
㈜오름에프씨 압도적 크기와 이색 플레이팅 인기 착한 가격으로 다양한 메뉴 선보여 셀프시스템 도입해 인건비 최소화 ‘공복이 없다’라는 의미의 ‘무공(無空)’을 콘셉트로 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