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모아,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보호대(교정밴드) 부문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2023.02.23 10:00

SNS로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오모아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보호대(교정밴드)’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오모아는 (주)피트니스빌리지가 운영하는 보호대교정밴드 전문 브랜드로 인체공학적으로 제작된 오모아 교정밴드는 어깨, 골반, 허리 등 신체 중요 부위 근육에 맞춤 형태로 만들어져 모두 장시간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다.  
 
오모아 관계자는 "오랜 시간 책상에 앉아 공부하는 학생, 스마트폰이 습관화된 분, 모니터를 하루 종일 보는 직장인 등 체형이 틀어지기 쉬운 생활 환경에 노출된 현대인에게 체형 교정은 중요한 키워드"라며, "잘못된 자세는 어깨, 골반, 허리 등을 틀어지게 하여 통증은 물론 비만, 뱃살, 거북목 등 체형 이상을 일으킬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폴리에스터 원단과 나일론을 최적의 비율로 혼용하여 만든 오모아 보호대교정밴드는 탄성력과 복원력이 우수해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으며 직장, 학교 등 일상생활에서 불편함 없이 체형 교정을 도와준다"라고 설명했다.


(주)피트니스빌리지 대표는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보호대(교정밴드) 부문 1위를 수상해 너무 감격스럽다. 많은 분들이 보다 더 건강하고 아름답게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보조해 줄 수 있는 교정보호대를 제작하고 있다”라며, “앞으로 오모아는 보호대(교정밴드) 부문을 넘어 에슬레저룩 및 건강식품으로도 사업 확장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