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브랜드’
검색결과
-
캐리박스, ‘2024 히트브랜드 대상’ 생활서비스(공유창고) 부문 1위 수상
[이미지 제공 : 캐리박스] 하이브리드 공유창고 캐리박스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4 히트브랜드 대상’에서 ‘생활서비스(공유창고)’ 부문 1위를 수상
-
[Cooking&Food] ‘ITI 국제식음료품평회’서 국제 우수 미각상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제로’에 이어 지난해 6월에 ‘칠성사이다제로 블루라임’을 출시했다. [사진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가 벨기에 브뤼셀에서
-
K2, 2024 ‘어썸하이킹’ 참가자 모집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등산의 즐거움을 전파하는 시그니처 하이킹 캠페인 '2024 K2 어썸하이킹(AWESOME HIKING)' 참가자 모집을 4월 3일부터 시작한다. K2
-
“‘18세 청불’ 벗어볼게요” 주가 폭락한 엔씨의 전략 유료 전용
Today’s Personal Topic, 게임 황제에서 추락한 엔씨 15만 주주의 궁금증 세 가지 103만8000원(2021년 2월 8일) → 20만6000원(2024년
-
[제약&바이오] 약사가 추천하는 비타민 입소문 … 비맥스 시리즈, 현대인 건강 필수품으로
GC녹십자 2012년 출시한 고함량 활성비타민 비타민 10여종·미네랄 균형 배합 육체 피로체력 저하 개선 효과적 GC녹십자의 고함량 활성비타민 ‘비맥스 시리즈’ 8종
-
[2024 히트브랜드 대상 1위] “AI에 기반을 둔 개인 맞춤형 마케팅 지속해서 늘어날 것”
제이와이네트워크 주최‘2024 히트브랜드 대상 1위’발표 브랜드보다 개인 경험 중시 팝업스토어·체험공간 인기 66개 브랜드 1위 영예 안아 2024년에는 빅데이터를 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