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워리즈는 L아르지닌플러스, 락토이너클린, 뷰티스틱콜라겐 등의 건강식품 라인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이름을 알렸다. 그중 L아르지닌플러스 제품은 200만포 판매를 달성했으며, 알지면역으로 리뉴얼 출시한 이후 6개월 만에 100만포를 추가로 판매하는 등 건강식품 업계에서 입지를 굳혔다. 이외에도 하루애양배추즙, 블랙두유 히알루C, 오메가3 등을 선보인 바 있다.
더불어 당사는 효소 및 마스크팩까지 출시를 앞두고 있어 건강 및 미용까지 함께 챙길 수 있는 사업영역을 고객의 신뢰 속에 확장하여 성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관계자는 “우리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고객과의 신뢰이다. 모든 고객이 효능뿐만 아니라 먹기 쉬운 맛과 일일이 따져보지 않아도 브랜드 만으로도 신뢰하고 구매할 수 있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앞으로도 더욱더 고객경험만족을 위해 더욱 매진하여 국내 건강 및 미용산업 발전을 선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