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연, 2021 올해의 우수브랜드 '싱크대리폼' 부문 대상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2021.12.08 11:03

SNS로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연 싱크대리폼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주관하는 ‘2021년 올해의 우수브랜드’에서 ‘싱크대리폼’부문 1위를 수상했다.
 
인연은 ‘고객님과의 만남을 소중히 여긴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친절, 성실, 깔끔한 시공 품질을 추구하는 업체이다. 또한 다년간의 시공서비스 기술을 바탕으로 최상의 고객만족 서비스를 추구하고 있으며 점차 서비스 지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주요 서비스 품목은 주방 싱크대 상부/하부 문교체, 인조대리석 상판 수리 및 교체, 낡은 싱크볼 교체, 식기세척기 설치 공간확보, 아일랜드식탁 및 수납공간 추가, 상부장 처짐 수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홈케어 서비스 사업을 해 오던 중 인테리어 특히 싱크대 리폼/수리 사업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이유는 고객님들의 가정을 방문해 보면 많은 분들이 낡고 망가진 주방 싱크대를 사용하고 계셨다. 싱크대 전체를 교체를 하기에는 비용적으로 부담이 많이 되어서 포기하시는 분들이 많았고, 아직 많은 분들이 리폼/수리 분야를 모른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그래서 이러한 분들의 고민을 해결해 드리는 사업의 전망을 예상하여 도전을 하게 되었다. 한 분 한 분의 인연이 소중하다는 모토 아래 성실하고 친절하고 깔끔하게 시공을 해드리다 보니 브랜드 대상까지 수상하게 되었다. 감사드린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