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고객사랑브랜드대상] 독창적 디자인, 가성비 좋은 종합 리빙 브랜드

중앙일보

입력 2021.05.13 00:05

SNS로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제니퍼룸은 독창적인 디자인과 브랜드 문화를 만들고 있는 종합 리빙 브랜드다.

락커룸코퍼레이션의 Jenni- feroom(제니퍼룸)이 2021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주방/리빙가전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5년 연속이다.
 
락커룸코퍼레이션의 제니퍼룸은 ‘매일 함께하는 공간 브랜드’라는 ‘리빙 인 제니퍼룸(LIVING IN JENNIFEROOM)’을 브랜드 슬로건으로 소소한 특별함으로 공간을 채울 수 있는 디자인 가전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Jenniferoom(제니퍼룸)

제니퍼룸은 독창적인 디자인과 브랜드 문화를 만들고자 하는 종합 리빙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제니퍼룸은 멀티그릴, 마카롱 미니밥솥, 커피머신, 가습기, 제습기 등 다양한 주방·리빙 가전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그동안 마카롱 미니밥솥 16만 대를 시작으로 말하는 계란찜기, 호환 가능한 멀티그릴, 통 세척이 가능한 가습기 등으로 가심비와 가성비가 좋은 소형가전 대표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또한 제니퍼룸은 지난해부터 올해까지 홈쿡·홈카페 열풍으로 주방, 생활 소형가전의 수요가 높아져 소비자로부터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다.
 
제니퍼룸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며 “올해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여 참신하고 고객의 공간에 감성을 입히는 소형 디자인 가전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송덕순 중앙일보M&P 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